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301.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302.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
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08/12
② 업종명 : 건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탑스파
④ 지역명 : 구로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세희, 수아
⑥ 업소 경험담 : 우수제휴업소 이벤트 당첨되어 구로 탑스파 방문하였습니다.
실장님께 예약 문의드리니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추가금을 내고 B 코스로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샤워실에서 샤워 후 나오는데 시설 자체도 깔끔하고, 역에서 멀지 않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장님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방으로 이동하니 먼저 세희매니저가 들어와서 서비스 시작합니다.
일단 비주얼이 너무 이쁘네요 ㅋㅎ
삼각애무를 시작으로 정석적인 느낌으로 서비스를 진행해주는데 일단 너무 잘 빨아주니.. 얼마 못가 사정합니다.
ㅇㅆ를 시작으로 마무리는 청룡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그리고 뒤이어 마사지를 해주시는 분이 들어와서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와우 진짜 그간 쌓여있던 피로가 싹 날아갑니다.
요새 보통 건마 가면 그냥 강하게만 해주는 마사지도 수두룩 한데, 여기는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정말 아프지 않게 시원하게
풀어주시더라구요.
전립선 마사지까지 끝난 후 수아매니저가 들어와서 2차전 시작합니다. 수아매니저는 생글생글 웃는게 넘 이쁘네요.
일단 누워서 서비스 시원하게 받고 입싸로 마무리 이후 청룡까지..
일단 요새 스파는 거의 연애가 대부분인데, 이런 스파도 서비스가 괜찮네요.
거리가 좀 멀지만, 생각날 때 마다 방문해봐야 겠습니다~ 다들 기본적인 서비스마인드가 너무 좋고
실장님도 친절하십니다. 시간만 더 있었으면 서비스로 주시는 짜파게티나 라면도 먹고가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로 ㅎㅎ